'프라다폰'에 해당되는 글 1건

  1. 2008.12.15 국내 최초(?) 프라다 링크 착용샷!! (16)

국내 최초(?) 프라다 링크 착용샷!!

각종 미디어 2008.12.15 21:57
LG전자가 PRADA와 공동 개발해 '명품 휴대폰'으로 불리는 프라다폰이 지난 달에 프라다2로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. 하지만 아직 영국에서만 판매되고 있을 뿐 한국에서는 언제 출시될 지 소식이 없다.

휴대폰을 내 돈내고 사 본 적이 없는(고장나거나 잃어버리면 공짜폰 행사만 기웃거리는) 나도 최근 새로 출시되는 휴대폰들은 간혹 땡기곤 하는데 프라다2 또한 그 중 하나다. 시크릿이나 햅틱을 기웃거리다가 몇 번 망설인 끝에 말았다는....

특히 프라다2에는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프라다링크라는 시계가 별매로 판매된다는 데 이것 또한 특이하다. 본체가 아닌 악세사리에 불과한 시계값만 299유로(약55만원)이라니, 그야말로 덜덜덜이다...

프라다2와 프라다링크


그런데 얼마전 사무실에 프라다2가 등장했다.. 오.... 이게 그 말로만 듣던 명품 휴대폰?
에코님이 프라다2 만져보고 있는 사이 잽싸게 프라다링크를 착용하고 인증샷!!

에코님은 그 사이 자기 블로그 URL을 입력해 놓고 사진 찍기 바쁘다. 에코님의 허락을 받아 살짝 공개..
저기 묻은 지문은 내 지문인가 에코님 지문인가..
사용자 삽입 이미지

프라다2가 공짜폰 행사로 나올리는 절대로 없고, 나 또한 와인폰이 가장 어울린다는 말을 들을 만큼 폰맹이라 이번에도 기웃거리기만 할 뿐 사지는 못할 게 분명하다. 하지만 국내 출시전이라는 제품을 이렇게 보니 그 기분 또한 묘하다.

이왕 올린 김에 프라다2 관련 자료를 찾아 보니 프라다링크는 평상시에는 시계로 사용하다가 전화나 문자메시지가 오면 휴대폰을 꺼내지 않아도 발신자정보와 메시지 확인을 할 수 있다고 한다.

[관련 링크]
프라다2, 휴대폰 역사의 획을 긋다!(슈퍼어답터)
프라다링크에서 문자나 전화번호가 뜬 사진과 동영상이 게재돼 있다.

(블로그코리아 뉴스룸) LG전자, 프라다폰과 프라다링크 본격출시
(블로그코리아 뉴스룸) 프라다폰 후속모델 본격 공개
Trackbacks 1 : Comments 16
  1. Favicon of http://jasonsoul.com 제이슨소울 2008.12.16 01:03 Modify/Delete Reply

    안녕하세요~ 제이슨소울 이라고 합니다.

    프라다2..저도 포스팅하긴 했지만.
    실착용샷 보니..

    포스가 장난이 아니세요........와....

    • Favicon of https://philomedia.tistory.com PhiloMedia 2008.12.16 15:22 신고 Modify/Delete

      제이슨소울님 방문해 주셔서 영광입니다^^ 시계가 깔끔하니 이쁘긴 하더라고요..

  2. Favicon of https://raytopia.tistory.com '레이' 2008.12.16 09:33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저기에 애플OS가 드가면 얼마나 좋을까요! ㅋㅋ

  3. Favicon of http://greenday.tistory.com 그린데이 2008.12.16 10:27 Modify/Delete Reply

    잘 어울리시는데요? ㅎㅎ

  4. Favicon of http://www.superadopter.com/ 슈답터 2008.12.16 13:43 Modify/Delete Reply

    아.. 시계만 살 수 없을까요.. ^^ 시계 넘 예쁘네요.. 아시죠.. 프라다에는 시계 아이템이 없었다는거.. ^^

  5. Favicon of https://echo7995.tistory.com 에코♡ 2008.12.16 14:36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제 지문도 아닌,.그저 프라다2를 보고 놀란이들의 지문 집합체라고나 할까요?!..ㅋㅋ



    에코..에 링크라도 걸어주심이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6. Favicon of http://redandgh@naver.com redandgh 2008.12.16 20:36 Modify/Delete Reply

    제이슨소울님 글 저도 본적 있다는.ㅋㅋ 네이버 프사모 부매니저 홍홍 입니다.ㅎㅎ ^^;; 프폰2 화면 오른 하단에 첨부 / 수신자 / abc <- 한글을 보고 더 빨리 구입하고 싶네요.ㅠㅠ 다운스팩만 없으면 하는 바램이.ㅋㄷ 네이버 / 다음 / 유튜브 /구글 검색의 자주 하지만 오늘 이 글 쇼킹 입니다.ㅋㄷ 프라다링크 카리스마가 넘치나 일단 프폰2 우리나라 정발되면 구입하고 프라다링크는 299유로면 50~55만원 돈인데 부담 된 가격이라 생각하시죠?휴~ 본인 덧글에 달렸으면 낼 또 들려서 덧글 달겠습니다.ㅎㅎ ^^;;

    • Favicon of https://philomedia.tistory.com PhiloMedia 2008.12.17 18:55 신고 Modify/Delete

      프사모라면 프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인가 보죠?
      저는 휴대폰 얼리어답터하고는 거리가 먼 사람이어서요^^
      다들 프라다2를 많이 기다리시나 보네요... 제가 더 자세한 정보가 있으면 알려드릴텐데...아는 게 없어서 죄송합니다^^

  7. Favicon of https://www.midorisweb.com 미돌 2008.12.18 10:09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프라다 링크는 블루투스가 들어가있어 더 멋진듯. 여자가 차도 넘 예쁘더군요.
    파사모 결성되시면 연락주세요 필로스님 ㅋㅋ

  8. 2008.12.24 02:47 Modify/Delete Reply

    이거 어디서 나신건지 ㅎㅎ
    잘 봤습니다.

  9. Favicon of http://blogissue.org 이스트라 2009.01.08 01:20 Modify/Delete Reply

    아웅.. 부러워.. ㅠㅠ

  10. jake920 2011.01.30 02:49 Modify/Delete Reply

    2년이지난 지금 프라다2는 꽁짜폰....

Write a comment